EnglishGermanFrenchRussianItalianSpanishChineseBrazilianJapaneseKorean
Developed by    
EGOSOFT GmbH Logo

Official EGOSOFT Facebook Page!Official EGOSOFT Twitter - Follow us!Official EGOSOFT Youtube ChannelOfficial EGOSOFT Twitch Channel
LOGINREGISTER
0
뉴스
현재
아카이브
2024 4월
2024 3월
2024 2월
2024 1월
2023 12월
2023 11월
2023 10월
2023 9월
2023 8월
2023 7월
2023 6월
2023 5월
2023 4월
게임
커뮤니티
지원
다운로드
회사
상점


Buy X-Series online
12.Sep.23 X3: Reunion이 Steam의 20주년 이벤트에 포함됩니다
Steam 은 오늘부터 시작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념비적인 20주년을 축하합니다. 풍부한 역사를 기리고 이 플랫폼을 사용해 온 게이머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Steam은 특별한 홈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이 공간은 지난 20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여정으로 방문객을 안내하고 매년 게이머를 사로잡은 게임을 조명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억에 남는 타이틀 중에는 2006년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중 하나인 X3: Reunion이 있습니다.

이 축하 행사에 적합한 X3: Reunion으로 만들기 위해 저희는 게임을 새로 재정비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습니다. 시리즈의 신규 사용자분들과 오랜 팬 여러분의 관심을 더욱 끌 수 있도록 X3: Reunion을 9월 12일부터 9월 19일까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Steam 20주년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변경 로그:
[목록]
  • 더 넓은 범위의 해상도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Steam 입력을 통한 키보드/마우스 에뮬레이션을 위한 기본 컨트롤러 레이아웃을 추가했습니다.
  • 높은 프레임 속도에서 비디오/애니메이션 타이밍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충돌 원인을 수정했습니다. [/목록]
  • posted by Gregory
    08.Sep.23 X4 수정 도구의 대규모 업데이트 배포
    2023년 4월 6.00 업데이트 및 X4: 킹덤 엔드 확장판을 공개할 당시 Blender(블렌더) 수정 도구를 함께 소개한 이후, 드디어 여러분께 X4: 파운데이션 수정 도구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선, 기존의 수정 모델을 에고소프트가 제공하는 새로운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원클릭 변환 도구를 도입했습니다. 여러분께서 예전의 커뮤니티 도구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이 기능은 여러분께 큰 변화를 선사할 것입니다.

    역동성을 추가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제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수정된 우주 안에 더욱 참여적이고 매력적인 요소를 더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구의 좀 더 기술적 측면 중 일부를 단순화했습니다. 이제 모델을 내보내는 동안 도구가 자동으로 "구성된" XML 파일을 생성하기 때문에 자산 생성 프로세스가 더욱 빨라집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드론에 대해 비행 경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였습니다.

    현재 저희는 모든 새로운 기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을 정리하여 문서화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의 Wiki에서 업데이트 및 자료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서서히 구축 중이지만 귀중한 자료 보관소의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X Wiki.

    업데이트된 수정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시기 부탁드립니다. 수정에 이미 익숙하신 분도, 이 분야를 처음 접하시는 분도, 이 업데이트로 간단한 창작 과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수정 되세요!
    posted by Gregory
    Community
    Users: 351474
    Logged in: 16
    Latest Screenshot
    Latest Screenshot
    X4: Foundations
    Details ORDER NOW Details
    X Rebirth
    Details ORDER NOW Details

    [ Disclaimer / Impressum ] | [ Privacy Policy / Datenschutz ]
    Copyright © EGOSOFT 1990-2024